운동부 둘이 왔어요, 100회 특집에 나왔던 그 고기집

‘운동부 둘이 왔어요’ 100회 특집에 나왔던 고기집. 안정환이 출연하여 재미있어 보고있는데, 고기집의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어디에 있는 고기집인가 했덨니, ‘ 대치정육식당 (위치, 메뉴, 리뷰 정보)’인데요. 정말 술집에서 재미있는 아저씨들이 떠들면서 분위기가 좋아지니깐 덩달아 음식도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특히 이날은 안정환이 출연하여 김태균, 현주엽, 유희관의 티카타가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운동부 둘이 왔어요 100회 특집 한우 먹방

현주엽과 김태균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에 안정환과 유희관이 함께하여 100회 특집으로 한우 먹방을 찍습니다.

100회 동안 많은 맛있는 맛집을 다니면서 유튜브 운영했는데 안정환이 ” 100회면 밥을 100번 먹었다는 거니?” 라고 묻자 현주엽이 ” 아니 더 먹을 것 같아” 라고 받아쳐내 웃음을 만들었습니다.

이날 한우 1++ 특수부위 새우살, 안창살, 토시살, 갈빗살, 업진살, 살치살을 내왔는데요.

운동부 둘이 왔어요, 100회 특집에 나왔던 그 고기집

보기만 해도 엄청 군침이 도네요.

맛이 끝내주는 한우 맛집에서 촬영

운동부 둘이 왔어요 100회 촬영한 이 집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가 진짜 맛있다라는 칭찬을 먹으면서 계속하니깐 보는 사람도 방문하여 먹고싶은 마음이 들게해줍니다.

안정환과 김태균 그리고 현주엽의 티키타카

김태균과 현주엽이 오랬동안 같이 다니면서 많이 친해졌는데요. 그동안 현주엽은 형이라서 김태균의 짓궂은 장난을 많이 당했습니다.

그러나 이날은 김태균이 안정환에게 짓궂은 장난을 당하면서, 애교를 많이 피우는데 친한 사람들끼리 술자리에서 하는 장난이라 너무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안정환의 입담은 여기서도 아주 대단했는데요.

안정환 ” 돼지 ㅅㄲ라고 하면 이상하지만, ㅅㄲ 돼지라고 하면 되게 이쁘다!” 라고 말하자 김태균이 현주엽에게 ” 고릴라 ㅅㄲ야라고하니깐 이상하네, ㅅㄲ 고릴라! 어우 귀엽다!”라고하면서 술자리에서 나올법한 만담이 펼쳐집지다.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재미있는 입담을 펼치는 영상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운동부 둘이왔어요 100회 특집 유튜브

관련해서 유튜브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네이버에서 "맛데핵"을 검색하시고 맛집, 레시피 자료를 검색창으로 찾으세요.

맛데핵